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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YF 소자신타 시스템작업후 신형 제네시스 G4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8: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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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녕하세요. 남양주/구리 자동차 오디오 튜닝 및 자동차 소리를 개선하는 메이저 사운드 캡틴입니다. 어제 갑자기 비오듯 내린 비 소식이 좀 쌀쌀하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요즘 또 독감이 유행인 것 같은데요. 주변에서 영업하고 있는 분도 독감 판정을 받고 누워 있다는 뉴스를 들으셨네요. 아무쪼록 건강에 유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 ​ 당 1은 YF소그와잉타에 제네시스 신형 G4앰프의 업그레이드를 위하고 엠프렉 수정기입니다. 카오디오 전원보강 궁극의 에코파워캡을 장착하려는데 자리가 전혀 지나치지 않아서 전부 수정작업을 진행해드렸습니다. ​ 횡종 20센티미터도 안 되는 파우오케프하그와잉을 위해서 진행 중인 앰프 렉 수정 및 제네시스 앰프 업그레이드 편입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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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YF소 나쁘지 않은 타격 풀몰티의 3웨이 시스템이 장착된 차량으로 ​의 트렁크 팬티 페어 공간에 앰프 3대나 프로세서 등 각종 장비가 아마에 구현되어 있었지만 ​ 에코 파우오케프(카 오디오 모두 보충 및 전쟁터의 보강용)를 장착하기 위해서 아무리 자리를 찾아도 ​ 장착하는 곳을 모르고 ​ 두기회 한번 전부 정리하고 리ー모데링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 ​ 짧게 잘린 쟈크오프테테로우에서 한 다음에 2차로 아니며 누구,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 그럼 YF소 나쁘지 않다 때리고 트렁크 렉의 디자인 작업 및 신형 제네시스 G4앰프의 탑재를 추진하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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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국 수제 하이엔드 브랜드에 군림한 제네시스 앰프의 신형 라인. ​ GT, MK시리즈보다 브다움 없는 가격에 출시한 G4 AB클래스인 제네시스 앰프가 가진 질감과 힘을 그대로 ​ 느끼고 볼 수 있답니다. ​ 2019년에 가격이 대폭 오른다는데 미리 장착한 분에게는 희소식이 될 수 있겠네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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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제네시스 G4앰프 2대와 AVI무츄루뎃키이 정착하기 위해서 앰프 렉을 만들어 드렸습니다. ​ 1단 어떻게 작업을 해야 하는지 구상이 마지막으로 본인의 면자마자 목공실로 재단해서 ​ 자신 오는데 만드는 과정을 보면 과연 어떻게 자신 올지 알고 싶지만 ​ 완성된 모습을 보면 만족하지 않을까 합니다. 복사가 아닌 순수 맞춤형으로 별도의 디자인 샘플은 없습니다. 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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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전면 상단에는 3웨이 구동 및 리어의 출력을 줄 수 있는 앰프와 무손실 파 1을 우오은소움 재생에 ​ 탁월한 AVI갑판이 충만하고 ​ 예비 공간에는 서브 우퍼 앰프 전용과 에코 파우오케프 이리하여 프로세서가 장착됩니다. 골프백은 꼭 들어가야 합니다라는 말을 듣고 가장 밀착해서 작업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시간이 턱없이 부족해서 이 상태로 출고 후 다시 재작업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 2차 작업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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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위상 하나 500. 하나 모노 앰프는 ​ 서브 우퍼의 황제로 불리는 AVI SLS300서브 우퍼용으로 ​ 심장을 받고 있는 듯한 타격감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각종 장비가 상단에 오르자 서브우퍼 자리가 여유가 많아졌다고 합니다. ​ AVI SLS300서브 우퍼는 20HZ에서 쥬은죠욕 부분인 500HZ의 재생을 그 다음 만납니다. ​ 서브 우퍼는 그럭저럭 80HZ이하 LOW PASS를 재생하지만 ​ 500HZ의 재생 능력은 미드 우퍼와 교차한 중첩 주파수 세트에서 쉽게 미드 우퍼와 붓쵸쯔스 있다는 ​ 의자 트리로 볼 수 있습니다. 미드우퍼와 서브우퍼가 붙으면, 다음에 서브우퍼가 느껴져 넘어져 오는 것이 아니라, 약한 미드우퍼로부터 강력한 베이스의 힘을 느끼고 가슴을 찌르는 듯한 딱딱한 베이스의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질감형 우퍼의 첫 녹화 차이는 세팅의 실수로 볼 수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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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카오디오 전원 보강 및 자동차 전장비에 상당한 이점을 주는 에코 파워 캡은 전원 끝에 위치하여 설치를 해드렸습니다. 제네레이터-베터리-앰프의 전원 재공으로 순간적으로 필요한 전원을 제때 재공할 뿐만 아니라 차량의 모든 전기 장치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꼭 카오디오 전원 보강용이라기보다는 에코 파워 사이트에 가면 매우 큰 괴력의 스펙을 보실 수 있습니다. ​, 기존의 1년 사용한 케페시토은 즉시 폐기 결정.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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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전체 탈주를 진행하면서 아마 오너 분들이 정말 많은 선재 체크를 하지 않고 다시 원복이 생길까 봐 걱정하셨을 겁니다. 아무리 많은 선재가 흩어져 있어도 하나하나 집중하면 아무 문제없이 소음을 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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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예비 공간에 존재 하나 500. 하나 앰프 ​ 에코 파우오케프 ​ DD디지털 프로세서가 장착이 완료했다. 상단 마무리는 골프백을 싣고 있어도 렉이 밀리지 않도록 새로운 제작을 해 드렸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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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렉마무리는 LG에서 생산된 최고급 가죽을 이용하여 마감처리 하였습니다. 빈틈이 보이지 않도록 최대한 밀착재단을 통해 퀄리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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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단렉은 블랙엔화이트로 조명을 받아 보다 고급스러운 감정을 주었는데, 화이트 원단이 오염되지 않도록 아크릴 마감으로 간편하게 관리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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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운드만큼 디자인 작업도 중요한 부분이지만 트렁크를 어느 정도 포기합니다. 하지만 사운드가 정착된 상태라면 한 번쯤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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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2차 작업을 통해서 YF쏘나타 앰프 업그레이드 시공 및 ​의 디자인 작업이 완료 되었습니다. 댁의 조명까지 켜본 케이스입니다. 차 안에 탔을 때 sound악을 틀면 감동하는 느낌과 트렁크를 열 때 가슴 벅차도록 캡틴의 배려였습니다. ^^ ​


    YF 소자 신타의 주행 키로 수와 연식이 조금 있어 각종 전원 보강을 해 본 상태였지만, 에코 파워 캡은 스스로 상당히 바뀐 차량을 가득 채운다고 합니다. 미션 충격액셀러링. 여름철 에어컨 전기부하 등 많은 개선이 가능한 제품입니다.트렁크마감이 손상되거나 신중하게 트렁크 사용을 하지 마십시오. 상처가 심하고 보기 흉한 흠집이 생기면 언제든지 리모델링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하십시오. ​ ​ 즐겁게 sound악과 함께~~~김 1번 수고하시고 회원의 놀이터인 메일 쟈ー카ー오디오카후에에 오면 시공시에 많은 혜택이 주어집니다. 등록 및 등업신청은 필수입니다. ​ https://cafe.naver.com/87898384864348948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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