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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F 소자신타 시스템작업후 신형 제네시스 G4 좋네요카테고리 없음 2020. 1. 24. 18: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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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남양주/구리 자동차 오디오 튜닝 및 자동차 소리를 개선하는 메이저 사운드 캡틴입니다. 어제 갑자기 비오듯 내린 비 소식이 좀 쌀쌀하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요즘 또 독감이 유행인 것 같은데요. 주변에서 영업하고 있는 분도 독감 판정을 받고 누워 있다는 뉴스를 들으셨네요. 아무쪼록 건강에 유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당 1은 YF소그와잉타에 제네시스 신형 G4앰프의 업그레이드를 위하고 엠프렉 수정기입니다. 카오디오 전원보강 궁극의 에코파워캡을 장착하려는데 자리가 전혀 지나치지 않아서 전부 수정작업을 진행해드렸습니다. 횡종 20센티미터도 안 되는 파우오케프하그와잉을 위해서 진행 중인 앰프 렉 수정 및 제네시스 앰프 업그레이드 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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YF소 나쁘지 않은 타격 풀몰티의 3웨이 시스템이 장착된 차량으로 의 트렁크 팬티 페어 공간에 앰프 3대나 프로세서 등 각종 장비가 아마에 구현되어 있었지만 에코 파우오케프(카 오디오 모두 보충 및 전쟁터의 보강용)를 장착하기 위해서 아무리 자리를 찾아도 장착하는 곳을 모르고 두기회 한번 전부 정리하고 리ー모데링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짧게 잘린 쟈크오프테테로우에서 한 다음에 2차로 아니며 누구, 진행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럼 YF소 나쁘지 않다 때리고 트렁크 렉의 디자인 작업 및 신형 제네시스 G4앰프의 탑재를 추진하고 보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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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국 수제 하이엔드 브랜드에 군림한 제네시스 앰프의 신형 라인. GT, MK시리즈보다 브다움 없는 가격에 출시한 G4 AB클래스인 제네시스 앰프가 가진 질감과 힘을 그대로 느끼고 볼 수 있답니다. 2019년에 가격이 대폭 오른다는데 미리 장착한 분에게는 희소식이 될 수 있겠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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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네시스 G4앰프 2대와 AVI무츄루뎃키이 정착하기 위해서 앰프 렉을 만들어 드렸습니다. 1단 어떻게 작업을 해야 하는지 구상이 마지막으로 본인의 면자마자 목공실로 재단해서 자신 오는데 만드는 과정을 보면 과연 어떻게 자신 올지 알고 싶지만 완성된 모습을 보면 만족하지 않을까 합니다. 복사가 아닌 순수 맞춤형으로 별도의 디자인 샘플은 없습니다. ᄏ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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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면 상단에는 3웨이 구동 및 리어의 출력을 줄 수 있는 앰프와 무손실 파 1을 우오은소움 재생에 탁월한 AVI갑판이 충만하고 예비 공간에는 서브 우퍼 앰프 전용과 에코 파우오케프 이리하여 프로세서가 장착됩니다. 골프백은 꼭 들어가야 합니다라는 말을 듣고 가장 밀착해서 작업을 진행해 드렸습니다. 시간이 턱없이 부족해서 이 상태로 출고 후 다시 재작업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2차 작업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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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상 하나 500. 하나 모노 앰프는 서브 우퍼의 황제로 불리는 AVI SLS300서브 우퍼용으로 심장을 받고 있는 듯한 타격감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각종 장비가 상단에 오르자 서브우퍼 자리가 여유가 많아졌다고 합니다. AVI SLS300서브 우퍼는 20HZ에서 쥬은죠욕 부분인 500HZ의 재생을 그 다음 만납니다. 서브 우퍼는 그럭저럭 80HZ이하 LOW PASS를 재생하지만 500HZ의 재생 능력은 미드 우퍼와 교차한 중첩 주파수 세트에서 쉽게 미드 우퍼와 붓쵸쯔스 있다는 의자 트리로 볼 수 있습니다. 미드우퍼와 서브우퍼가 붙으면, 다음에 서브우퍼가 느껴져 넘어져 오는 것이 아니라, 약한 미드우퍼로부터 강력한 베이스의 힘을 느끼고 가슴을 찌르는 듯한 딱딱한 베이스의 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질감형 우퍼의 첫 녹화 차이는 세팅의 실수로 볼 수 있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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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오디오 전원 보강 및 자동차 전장비에 상당한 이점을 주는 에코 파워 캡은 전원 끝에 위치하여 설치를 해드렸습니다. 제네레이터-베터리-앰프의 전원 재공으로 순간적으로 필요한 전원을 제때 재공할 뿐만 아니라 차량의 모든 전기 장치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꼭 카오디오 전원 보강용이라기보다는 에코 파워 사이트에 가면 매우 큰 괴력의 스펙을 보실 수 있습니다. , 기존의 1년 사용한 케페시토은 즉시 폐기 결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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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체 탈주를 진행하면서 아마 오너 분들이 정말 많은 선재 체크를 하지 않고 다시 원복이 생길까 봐 걱정하셨을 겁니다. 아무리 많은 선재가 흩어져 있어도 하나하나 집중하면 아무 문제없이 소음을 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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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비 공간에 존재 하나 500. 하나 앰프 에코 파우오케프 DD디지털 프로세서가 장착이 완료했다. 상단 마무리는 골프백을 싣고 있어도 렉이 밀리지 않도록 새로운 제작을 해 드렸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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렉마무리는 LG에서 생산된 최고급 가죽을 이용하여 마감처리 하였습니다. 빈틈이 보이지 않도록 최대한 밀착재단을 통해 퀄리티를 부여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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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단렉은 블랙엔화이트로 조명을 받아 보다 고급스러운 감정을 주었는데, 화이트 원단이 오염되지 않도록 아크릴 마감으로 간편하게 관리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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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운드만큼 디자인 작업도 중요한 부분이지만 트렁크를 어느 정도 포기합니다. 하지만 사운드가 정착된 상태라면 한 번쯤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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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차 작업을 통해서 YF쏘나타 앰프 업그레이드 시공 및 의 디자인 작업이 완료 되었습니다. 댁의 조명까지 켜본 케이스입니다. 차 안에 탔을 때 sound악을 틀면 감동하는 느낌과 트렁크를 열 때 가슴 벅차도록 캡틴의 배려였습니다. ^^
YF 소자 신타의 주행 키로 수와 연식이 조금 있어 각종 전원 보강을 해 본 상태였지만, 에코 파워 캡은 스스로 상당히 바뀐 차량을 가득 채운다고 합니다. 미션 충격액셀러링. 여름철 에어컨 전기부하 등 많은 개선이 가능한 제품입니다.트렁크마감이 손상되거나 신중하게 트렁크 사용을 하지 마십시오. 상처가 심하고 보기 흉한 흠집이 생기면 언제든지 리모델링하면 되기 때문에 사용하십시오. 즐겁게 sound악과 함께~~~김 1번 수고하시고 회원의 놀이터인 메일 쟈ー카ー오디오카후에에 오면 시공시에 많은 혜택이 주어집니다. 등록 및 등업신청은 필수입니다. https://cafe.naver.com/878983848643489484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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