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BTS 5th MUSTER : MAGIC SHOP _ 방탄소년단 5번째 팬미팅 매직샵 부산 후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5. 00:26

    BTS 5th MUSTER:MAGIC SHOP in BUSAN방탄 소년단 5번째 팬 미팅 매직 숍, 부산 후기 2019.06.16(1)@부산 아시아드 보조 경기장


    >


    그 당시 나는 크게 상처받았다. 헛된 희망인 줄 알았는데 팬사인회에서도 가면록 음악 공개방송 참가 신청에서도 빛의 속도로 가면록. 그것은 스토리이고 우울하기 짝이 없었다. ​ 또 5기 머스트는 추첨제로 진행되고 있지만 국내에는 조 썰매 타고 도입되는 시스템이다 대충 읽고 추첨 신청을 하다 보니 어떻게 추첨을 엇갈려서 스토리앗다. 응시 기회는 한번 최대 2회 공연에 추첨할 수 있었지만, 각 콘서트 당료은 모두 페이지가 밖에 해당 회차의 페이지에서 각각 지원해야 하는 것과 이해하고 부산 1도 1공연, 단 1번만 든 것이다. 아니, 도대체 왜 페이지는 다 따로 만들어서...? 뒤늦게 땅을 치고 후회했지만 엎질러진 물이었다.​ 4월 241 1회 당선 발표가 있었는데, 만일 나 카마면 라쿠. 그것은 스토리로 지구 내 핵까지 파고들 정도로 우울함을 맛보았다. 왜 나는 작년에 팬 활동을 더 뜨겁게 하지 않았는지 후회했지만, 늦어질수록 늦는 바람에 소용이 없었다. ​ 1차 예매를 하지 않은 나머지를 대상으로 2차 추첨이 있었다. 그렇다고 새롭게 응모되는 것은 아니었기 때문에 기대도 하지 않았습니다. 5월 31금요일 1이었다. 오모 두부터 오후까지 이어진 극단 습관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와서 소파 위에 누워서 트위터를 보았더니, 피드가 2선 예기에 수용했습니다. 아, 늘 그랬구나.당초 오리지날의 똥손이 아니었던가. 뤄푸 셀 공 서울 씨 1콘의 성공과 교세라 돔 당선, 그리고 매우 자주 나오는 최에의 포토 카드에 취해서 내 좋은 아울 망각하고 살았던 것 같다. 반성했습니다. 그래도 확인은 해야 하기 때문에 인터파크 티켓 앱으로 연결했습니다. 근데..


    >


    제 두 눈을 의심했어요. 소파에서 펄쩍 뛰며 소리쳤다. 쵸은이에키 뛸 듯이 기쁘다는 이에키이 이런 것이였고, 나, 30년 이상 살아 보고 조 썰매 타 나타났다. 그래서 정말 이리저리 뛰어다녔다. 괜찮아서 회사에서 하나 하는 남편에게 전화를 걸었다. 팬사인회 응모를 도와준 친구에게도 연락했습니다. 아무튼 저한텐 다 연락했어요. 엄마한테까지 하는 건 좀 무리일 것 같아서 관뒀어.바로 결제를 했습니다. 부산 박지민과 전정국의 고향이 아니었던가. 고향에서 무대를 펼칠 이들의 흥이 기대됐다.​, 부산은 강릉에서는 멀고, 시외 버스를 타면 6시간이 걸리는 곳임. 하나 공연이라 도요하나에 가서 하룻밤 묵으려고 했는데 묵으려는 호텔엔 도요하나도 빈 방이 없었다. 다들 마스터를 보러 가는 것 같아. 하나하나는 제시간에 갈 수 없어서 도요하나에 대구로 가서 본가에서 하루 자고 다음날 오전 하나 부산으로 가기로 했어요. 대구에서 부산까지는 KTX를 타면 되지만 시간도 걸리지 않는다. 무궁화호도 1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을 뿐이다. 풍화공연을 마치고 (풍화원은 내가 공연을 해야하는 신세) 부랴부랴 터미널로 가서 시외버스를 타고 대구로 향했다. 방탄소년단을 보러 간다고 했더니 아버지는 "최근에 뉴스에서 난리가 났다" 정도로 반응했습니다. 방탄보러 자펜갔다가 홍콩간거 아니까 부산정도면 괜찮아~오랜만에 친정가족과 단란한 시간을 보내고 하나하나 부산으로 출발했습니다. 어머니는 오전까지 준비해 주고 차로 동대구까지 태워 줬다. 30 지나고부터 계속 아기에 간다고 역까지 바래다 준 부모님? 엄마 고마워요.먼저 호텔에 짐을 맡기러 갔다. 호텔은 서면역 근처였다. 호텔스닷컴에서 예약을 했는데 저렴하면서도 어려운 곳으로 예약을 하였는데 호텔이 아닌 모텔이 아닌가 해서 잘 알려진 해외 비즈니스 호텔 브랜드 체인 중 자녀인 도요코인 서면으로 예약을 했습니다. 프론트에서 먼저 BTS를 써서 붙여놓은 것을 보고 만족했습니다. 부산은 축제 분위기에서 어떤 대교(이름 잊음)도 보라색으로 물든다고 했다. 서면은 공연장 근처도 아니었지만 앞서 숙박업소까지 모두 축제 분위기였다.


    >


    캐리어를 맡기고 서둘러 공연이 열리는 부산아시아드 보조경기장으로 향했습니다. 공연은 밤 7시 브토욧지망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다는 플레이 존이라는 것이 공연장 옆에 설치됐기 때문. 원래는 하나 2시쯤 도착해서 거춤거춤 구경하고 기립에 대비해서 체력을 좀 절약하려 했으나... 부스를 돌며 간단한 체험을 하고 스탬프를 받으면 물건을 준다는 말로 새벽부터 하나나 부산으로 간 것이다. 그래서 예매하던 KTX 티켓도 바꿨다.결론부터 말하자면 잘한 일이었다. 처음 주문한 상품을 희망과 같은 속도로 찾아 주위를 둘러볼 틈도 없이 황급히 티켓을 팔찌로 바꿨다. 팔찌는 플레이존 입구에 채워주지만 신분증 확인을 철저히 했어요. 저는 2년 전에 운전 면허증을 바꿨기 때문에 불평 없이 쉽게 들어갈 수 있었다. 확인하는 것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모두 암표상이었다 표를 예매한 나쁘지 않고 당첨되면 불평할 이유가 없다. 버스를 타고 가면 더 빠르다고 네이버 지도는 알려줬지만 일부러 지하철을 탔다. 그건 바로...


    이거 보려고... 양쪽 벽에는 귀여운 지민이 있었다. 지민 개인팬연합이 준비했는데 원래는 광고를 안하는 곳에 양해를 구하게 되었어요. 광고 효과가 꽤 커서 매직 숍 공연이 끝나지 않아서 그것도 부산에서 오래 올렸어요.영상을 다 찍어서 나쁘지 않아서 거꾸로 봤다는 것을 알았다. 거슬러 올라가는 것도 나쁘지 않고 좋으니까요."여러분은 나쁘지 않고 19세의 퀸즈에서 봤잖아요 "그 발언은 언제 보아도 심장이 저리다.


    >


    입장할 때 여권이라는 것을 주었다. 거기에는 필수 이벤트와 선택 이벤트를 몇 개 참가해서 스탬프를 받아야 선물을 받을 수 있다고 적혀 있었다. 바로 줄서서 필수 이벤트를 했어요. 저는 왼쪽에서 시계방향으로 돌아왔는데 소원쓰기, LG부스참여, 메디힐부스, 럭키드로를 차례로 했습니다. LG 부스에서는 정말 귀여운 멤버별 엽서를 전달했고 메디힐에서는 캡슐 마스크와 방탄 부채를 줬다.


    >


    >


    >


    럭키드로가 가장 오래 걸렸다. 1시간 정도 기다린 것 같아. 한번에 1개만 살 수 있다. 네이비색 캡슐 안에는 멤버 사진이 담긴 자석이 들어 있었다. 남준이 과인이 왔다. 다시 한번 선택할지 잠시 생각했지만 1시간도 기다릴 수 없는 그렇고, 허겁지겁 가방 안에 때려서 넣고 그 후 부스에 갔다.


    >


    몇 개는 건너뛰고 필수 행사였던 유니세프와 롯데면세점 부스에 갔다. 롯데면세점 부스는 줄이 너무 길어 좀처럼 줄어들지 않아 포기할까봐 유니세프에 들렀다. 등록하면 몇 시쯤에 오면 되는지 카카오톡으로 알려주는 시스템. 접수를 하고 롯데면세점 부스를 찾아보다 보니 생각보다 유니세프 차례가 빨리 왔다. 20분도 기다리지 않도록. 부스에 갔더니 기이해서 내가 어디서 왔는지 묻는 것이었다. 아니, 촌락은 왜 물어봐? 이러면서 강릉에서 왔는데... 라고 생각했는데 '아! 한국분이셨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다. 가는 부스마다 나에게 영어로 대화를 시도했는데 대체 무엇입니까? 유니세프에서는 후원 가입을 권유했다. 실제로 할 곳이 있어 후원을 한다고 답하고 스탬프를 받았다. 이걸로 '특별선물' 스탬프는 끝.


    >


    얼른 선물을 받으러 갔다. 매직샵 부채랑 포토카드 세트를 받았는데, 이 포토카드가 정말 예쁘다. 트위터 후기로 보고 이 때문에 플레이존에 참여했는데 과연 몇 시의 기다림과 불상사를 보상해 주는 격이었다.


    >


    >


    이때가 12시 30분 정도였다. 10:30경 입장해서 2가끔 걸렸지만 록 드에만 쵸쿰고의 1테테로울를 사용하니까 여권 미션만 잘 가려서 하면 1가끔 정도로 충분한 것 같다.롯데면세점 부스에는 여전히 사람이 많아서 어떤지 감정했습니다. 트위터에서 어떤 선물을 줄지 찾아봤는데 화장품 샘플은 관심이 없고 방탄 메모지를 주길래 참여하기로 결정했어요. 어차피 공연까지는 가끔 많이 남아있었다. 1가끔 기다리면 될까요,라고 가볍게 감정으로 줄을 섰다. 근데 너무 기다렸어 대응이 엉망이었어... 게로 바로 사진 찍는 것을 체험 할 수 있었지만 중간부터는 SNS 업로드 이벤트만 하고 사진을 찍지 않는 사람은 제일 먼저 자신에게 오라고 했습니다. 그러나 줄을 따로 세운 것이 아니라 그 줄을 헤치고 자신을 오게 하는 기원에 줄이 매우 엉망이 됐다. 저는 이제 받을 건 다 받았으니 천천히 사진까지 찍기로 했어요. 등신대를 세우고 함께 사진을 찍는 것이 전체였지만 등신대 옆에 서는 것만으로도 좋았다. 마침내 최애기 등신대가 가운데 앞에 와 있었다. 이 자리 선정... 여기서부터는 웃음이 그치지 않았다. 샘플 이미지의 참가자가, 지민이 등신대에 부드럽게 웃통을 벗고 있어서, 자신도 껴안고 말았다. 입꼬리가 안 내려갔어. 1시에 나란히 사진을 찍어 다행입니다는 소견이 든 아주머니 무정견).


    >


    뜻밖에 기분 좋은 사진촬영을 마치고 허기를 달래기 위해 푸드존으로 향했다. 섭취를 먹으려고 쇠고기 불초 섭취를 먹었어. 샐러드까지 들어 있으니 배가 불러 치즈스틱 세트를 권하는 직원에게 괜찮다고 했지만 살이 연해서인지 전혀 신경 쓰지 않았다. 다소 늦게 점원에게 찾아와 "아까 불초한 식사를 한 사람입니다만 치즈스틱 세트 값 주세요라는 걸 참고 가져온 젤리를 까먹었다.


    >


    어린이 첫 경기장이라 앉을 자리가 많은 점이 참 좋았다. 큰 스크린에서는 달방이 자신의 대기실에서의 라이브나 특별 영상 같은 것을 보여주었는데 잘 보이는 그 언제나 그랬던 것처럼 자리에 앉아 보다가 잠깐 잠이 들었다. 맞다. 배가 고파서 마지막에 개섭찌를 사먹었다. 축제하면 개섭지야. 축제에 진흙탕 냄새가 빠질 수 없다. 털 섭취에 줄이 제일 없었어. 또 아이들이 많아서 그런지 맛을 모르겠네! 하고 샀는데 맛이 전혀 없었다. 먹다가 버렸다. 맛은 내가 제일 몰랐어. ​ 4시경부터 입장을 위한 진열되기 시작했습니다. 운동장 구석의 출입구로 내려와 안내를 따라 줄을 서게 돼 있었다. 공연장 앞에서 본인 확인을 했다면 가끔 시간이 많이 걸렸을 텐데 플레이존이라는 것을 만들어 관객을 분산 입장시킨 것은 잘한 일이다. 그런데 좌석에 앉아 그라운드에 내려오는 것 자체가 험난했습니다. 마지막으로 변소에 가려고 했는데 가는 곳마다 줄이 길었다. 결국 맨 마지막 화장실에서 볼일을 봤다. 그리고 다시 내 구역으로 달려갔습니다. 쟈싱눙 T구역 1400번대였지만, 사건은 내 뒤(뒤)에서는 더 많다는 것이었다. 그걸 현장에 가서야 알았다. 아니 스탠딩 한 구역에 3천명이 들어가면? 구역분리를 하지 않았어?? 압사되고 수라고 하는 것일까?매우 불안했는데 가져온 키가 커2개 깔고 옆의 아미와 작게 대화를 자신감을 가지고 이따금 이 가기를 기다렸다. ​ 입장은 5시가 넘어서였습니다. 다들 너무 조용하고 마술샵이라는 콘셉트에 맞춰 마술샵 일부를 편곡해 만든 신비로운 음악이 계속 반복해서 흘러나오고 있어 "어떤 종교행사 같다" "참배하러 가는 것 같다"는 후기가 이어졌다. ​ 구역에 들어 자리를 잡은 건 5시 반.시야가 너무 좋았다. 정말 거의 코엑스 앞마당에서 공연을 보는 견해였다. 이런 시야는 정예기여서 오랜만입니다. 최근에는 록페를 가도 이렇게 앞까지 가지는 않았지만 정예기가 좋아 보인다는 견해가 있었다. 그렇게 서서 한때 여자를 기다렸다 ​ 6월 하순과 계절은 완전히 여름이었지만 날씨는 너무 너무 좋아. 적당히 흐리고 우물쭈물해서 직사광선에 고통받지 않았고, 서행도 그랬던 것처럼 바라는 것은 좀 추운 것 같다. 야외공연에는 더없이 좋은 날씨다. 지난번 롭셀콘 서울 때도 견해를 밝혔지만 방탄은 정예기 아래 늘 그랬던 것처럼 도와주는 것 같다.슬슬 발바닥이나 다리가 아플 뻔했을 무렵, 공연이 시작되었다. 그리고 지옥의 인간의 물결 또한...세트 리스트는 이후와 같다. ​(VCR-웰컴 투 마술 가게)​ 이삼( 짧아)HOMELove Maze134340​(MC+티타이다)​ Whalien 52+Tomorrow​(VCR-마술 가게)​ We Are Bulletproof Pt.2JUMP​(MC)​ 등골 브레이커 ​(VCR-마술 가게)​ Intro:Skool Luv Affair보조개 Pied Piper​(MC+후와은복)​ 찡 IDOL전국의 산하+진격의 방탄 Ma CityBest of Me​(VCR-소우주의 아이, 애니메이션)​ 작은 것을 위한 시 ​(엔드의 코멘트)​ Magic Shop​ 짧게 두셋이 자신 와서 무대를 전후(후)옆 종횡무진하면서을 부르는 아이들. 무대가 객석 한 가운데국에 설치되고 객석을 빙 둘러싸며 걸을 수 있는 통로가 있어 가장 뒤에 선 사람도 2,3번 정도 들어서도록 했습니다.


    >


    멤버들이 담장 쪽 통로까지 걸을 때는 보기 쉬웠던 게 관객 쏠림 현상이 비교적 적었기 때문이다. 다만 이들이 무대에 모이자 미친 듯이 인간 물결이 앞으로 쏠렸다. 어느 정도는 인파의 흐름에 떠내려가카웅데울 잃지 않는 것이 넘어지지 않는 방법인데 내가 섰던 위치에서 3분의 하나 이상 앞에 오자 이는 아니지만 생각했다. 도저히 물리적으로 이만한 사람이 있어서는 안 되는 공간이었다. 이러다간 정말 압사당할 뻔해서 담에 잠깐 빠져나와 원래 위치와 대등한 데서 봤다. 담으로 빠지는 것은 보는 것보다 간단하다. 과거 MGMT 공연 때 압사 위험을 느낀 적이 있지만 그때와는 비교가 되지 않았다.내가 있던 T구역은 모두 매너가 좋아서 괜찮은 편이었지만 반대쪽은 아비규환과 아비규환으로 일관했다.


    >


    <하나 34340>때는 중앙의 주 무대 위에 설치된 스크린이 빙글빙글 돌았다. 자기~는 그냥 드홀고만 있지~라고 가끔 빙빙 도는게 조금 재미있어서 그랬어. 그리고 이어지는 오프닝 멘트.밀지 스토리로 안전하게 보자는 댓글이 있었고. 무대가 양방향이었는데 느낌 때문인지 이쪽을 봐주어서 좋았다. 댓글은 거의 기억에 자신이 없어. 오프닝 코멘트 후에 즉시 티타임. 석진이가 멤버들에게 개그처럼 차를 따라줬는데 또 하나도 기억이 안나. 주절주절 지껄여 대느라 바빴다. 슈프디가 멤버들의 신청곡을 지은 이 신청곡은 총 4번째의 마술 상점이 달랐다. 제가 갔던 2일째인 부산에서는. 무려 <바다>를 틀어줬어! 이 곡을 현장에서 듣다니 눈물이 날 것 같아. <바다>는 나의 노래방 하나하나가 8번이기도 하다. 다만 이 곡을 돌리고 순호 앨범을 사곤 했는데, 물론 그렇게 앨범을 한매 문제 자신 속에 세트로 구입한(^_^)​ 그리고 웨이 너 온 52와 투모로우를 이어받았지만, 이때 태형이 노멀 힘 내 정면에 서서 팬들을 가만히 바라보는 모습이 그다 이야기에서 조각이 따로 없었다. 여느 때처럼 이야기지만 홈마의 사진과 실물은 정스토리에서 똑같다. 아무튼 잘생겼고 태형이는 실물은 자기 카메라 자체도 잘생겼어. 이상! VCR 타임 매직샵 주인 정국과 매직샵 주인 지민이 왔다. VCR은 4차 모두 동일하고 라이브 뷰잉도 했으니까 자세한 내용은 생략한다. 그래도 지민이 노 힘 재주를 치고 누마타와 신고 3천, 관객 사이에서 쓰러지는 줄 알았어. ​, 옷을 갈아입은 어린이들이 자신과를 했습니다. 이걸 눈으로 볼 날이 오다니! 모자 던져서 너희들 너무 멋있었어요. JUMP를 하는 것도 이미 알고 있었으니까... 신자신이 즐거웠다 는 20하나 0년대 초, 팝을 연상시키는 노래라서 눗독잉 내에는 방탄 초반 곡에서도 매우 인상 깊었던 곡. 이것도 직접 보니까 재밌더라. 아이초에 엉덩이를 움직이는 신자신의 곡이어서 신나는 일은 더 이상 줄 필요가 없다.약간의 코멘트의 등줄기를 위한 준비... 선글라스와 분홍색의 낯익은 피와 땀의 트위드 재킷을 입고 있었다. 이번 카감은 지민이가... 매번 카감이 변한 것 같지만, 또 자신에 대한 것은 별로 기억나지 않는다.언젠가 V앱으로 시청하면 수정할게요. 등줄 브레이커, 너희들은 재밌고 재밌었다 VCR 타임 매직샵 테라피스트 멤버들멤버들의 특징이 잘 살아있기 때문에 웃으면서 봤다. 인트로스쿨 러브어페어 이후에 보조개를 했습니다. 소문난 골반 춤도 좋았지만 개인적으로 쓰러진 부분은 볼끝 보조개를 가리키는 안무...


    >


    이어서 정이 스토리가 괜찮아 . 아직도 노르웨이에서 이 곡의 가사를 특히 들어 "뭐야 이거지?"라고 폭소를 터뜨린 기억이 있다. 진정한 팬송이라고 생각해.. 그렇게 한마디 두 때 때는 뭐야 하나, 2년을 순 사쿨(정류장 눗독이에 앞서고 2년 근처에 있는. 파이드 파이 파에서 가장 괜찮은 부분은 " 나쁘지 않고 용서한다.나는 댁 없이는 살 수 없으니까다. 꼭 최애기 파트라서가 아니라 다른 부분도 주옥 같이 보이지만, 그곳이 클라이맥스이기도 하고, 정스토리로 이를 들으면 모두 용서가 되기 때문입니다. 응, 나쁘지 않아.탄이들아, 너희가 뭐가 나쁘냐? 그리고 이 파트 후 '나쁜 간주'에서 선보이는 안무도 너무 좋다. 써보니까 조만간 매직샵으로 가자. 눈물이 앞을 가리다.매직숍의 부스가 무대 아래에서 위로 올라가자 그 안에서 멤버들이 옷을 갈아입었다. 아! 몇 스트립쇼를 하는게 아니라 그냥 위에 옷을 하나 입지 않고 더 거는 수준이에요. 그리고 이어서 <땡>, . 어린이돌에서는 플레이존에 등장했던 농악단이 다시 등장해 풍악을 울렸다. 근사했다. 그건 스토리로 흥겨워졌다. 부산에서 가장 기대했던 순간이 왔다. 팔도강산 - 흥탄소년단 - Ma City에 이은 곡. 특히 "자, 부산 바다야!" 라고 말했을 때 너무 좋았어. 마! 여기가 거짓없이 부산입니다! 소리 높이 노래했다. 팬미팅에서 빼놓을 수 없는 . 아마 4기 머스트와 프롬 파티 때 공개되면서 TV의 무대는 전 티아의 때에 컴백쇼가 아내 sound이었다 베오프미. 방탄소년단에 입덕하기 전 가장 좋았던 방탄곡 중 하나라도 예쁘지 않다. 원래 줄담배를 피우는 건 괜찮다는 편이라 배옵미가 더 많이 들었던 것 같다. 어쨌든 안무도 좋다. 비록 그가 자주 sound가 가면을 꺼내기도 하지만.. 나쁘지 않아! 누나도 나쁘지 않은 집의 사사리까지 사랑해♡배옵미는 거짓없이 랩파트까지 조사 하나 나쁘지 않게 따라 부를 수 있는 노래 하나라도 좋으니 환장하면서 따라 부르고 또 봤다. 여기서 재미있는 포인트는 원래 정국이랑 지민이 짝안무 파트에서 뒤를 돌아다녔어야 했는데 지민이 까먹었는지 그냥 선 자리에서 너희들 하고 그 뒤로도 그렇게 진행된 것이다. 쌍방향의 무대와 보통 한 마디/2절을 한번씩 달러 아마슥소했지만 우리 옆을 보아 가게 되고 그 부분에서는 뒤로 돌기로 했었던 것 같다. 근데 지민이가 계속 이쪽을 쳐다봐서 대형을 바꾸려고 했던 멤버들 제자리로 돌아가서 맞춰줬어요. 정국이도 웃고 나쁘지도 않게 웃고 아하하하핫하눈배오프미네 집, "괜찮아"라고 언니 예쁘지 않아? (아니야) 어쨋든 실수도 다 재밌고 다행이야. 이게 라이브의 묘미 아니야?앙코르를 위한 간간이 VCR는 소우주의 인스트루멘 가면 버전이 깔리는 애니메이션이었다. 모두 sound악에 맞춰 노래를 불렀다. 소우주 나의 눈물 버튼으로 눈물을 훔쳐 마스크로 봤다. 마지막 서랍장면이 눈에 띄었어요. 잊지 못할 장면이 될 줄 알았는데 요즘도 그렇다.귀엽게 갈아입은 탄이들이 등장. 작은 시를 불렀다. 그러고 보니 스타디움 투어에 한 번도 가지 못한 탓에 작은 도시의 무대를 직접 보는 것은 나의 sound였다.


    >



    >


    목하 대망의 엔딩 코멘트


    >


    >


    이쯤에서 정신 바짝 차리고 엔딩먼트를 영상으로 찍었다. 물론 공연장 내에서의 촬영은 금지되어 있습니다. 게다가 한 번은 보안이 내 등을 두드려 진짜 도장. 그런데 정영영은 모두 손에서 휴대폰을 떼지 않고 찍는 분위기였다. 대충 눈치를 보며 찍었다. 키가 큰 편이라 밑에서 위로 찍고 지민이 얼굴이 사선이 됐는데 어쨌든 그는 귀엽습니다.지민이는 아무리 본인인 대한민국에서 공연을 하고 싶었는가? 에대해서이야기했습니다. 투어보다 더 관행을 많이 했어요.


    핸드폰 용량이 없어서 조마조마하면서 찍었다. 그래서 다른 멤버의 코멘트는 없다. 이때 아직 3월에 해온 플라스틱 공 사진과 영상이 폰에 가득 가득 차 있었다. 여러분, 핸드폰 정리는 수시로 해요.


    >


    코멘트 후, 매직 숍의 부스에 올라가, 매직 숍을 노래하면서 종료.


    >


    >


    매직샵을 부르고 나서 다시 내려와서 인사했어요. 무대를 돌며 인사를 하고 마지막에는 메인 무대에 모여 인사.공연에서 가장 나쁘지 않았던 순간이다. 출연진 전원이 일렬로 서서 손을 맞잡고, 하나, 둘, 셋 인사를 하는 장면. 공연자들은 잘 끝났다, 관객들은 잘 봤다, 좋은 공연이었다, 그런 생각을 하면서 한껏 들뜬 그 순간.


    >


    마지막에는 불꽃놀이까지 많이 올려주었다. 자욱한 연기가 여름 밤하늘로 퍼져 갔다.


    >


    그 때문에<지옥 파트 1-인간파>방식에 이어<지옥 파트 2-퇴장>이 시작됐다. 드는 장소에 다시 제 가는데 10분 20분이 지나도 끄떡없을 것이었다. 문득 전날 공연에서 제외되고 자기 갈 데 1시간 이상 걸렸다는 후기의 견해 쟈싱묘 허리와 발바닥이 아프다 지르기 시작했어요. 올스탠딩은 실제로 공연을 보는 도중에는 전혀 힘들지 않다. 시작 전과 끝난 뒤가 의문이다. 특히 피로가 몰려오는 공연 후에는 섬뜩하다. ​ 30분을 가만히 서서 퇴장을 기다리며 모든 교은헤울했습니다. 나는 왜 부귀영화를 누리려고 여기에 왔을까? 미쳤나? 정말 죽을 것 같아. 빨리 눕고 싶다는데 왜 나는 이렇게 사서 고생을 할까? 세상의 모든 번뇌를 느낄 때 인파가 조금씩 움직였다. 사실 담장 쪽에서 퇴장은 하고 있었지만 사람이 너무 많아 앞쪽의 내가 움직이기까지는 시간이 좀 필요했던 것이다. 뭐든지 하루보다 그 다음 날이 낫다고 운영이 좀 자신, 아 진 것처럼 보였다. 옆으로 누워서 체육화 안에 깔았던 깔창을 벗었는데 더 편했어요. 비록 눈높이는 조금 낮아지더라도 감정만큼은 지옥에서 천국으로 올라간 기분이었다. 그래서 빠지고 자신감을 갖는 데 그렇게 오래 걸리지 않았다. 길가는 경찰이 뒤범벅이 되어 도로에 사람들이 꼼짝 못하게 통제하고 있었다. 여러 가지로 신경을 썼다는 느낌을 받았다. 다른 사람은 오느지 모르지만 이미 공연 관람객의 경력 20년을 내다본 자신의 일이 현재 대한민국의 공연 문화와 운영이 많이 성숙해졌다는 교은헤있다. 물론 어느 소리악 페스티벌 등은 운영이 엉망이었다. 들어간 곳과 다른 곳에 자신이 와서 물어보고 역으로 갔다. 그래서 번개같이 뛰어서(빨리 눕고 싶어서) 호텔로 귀가. 중간에 편의점에 들러서 먹을 것도 샀다.


    >


    공연 후 디펜스에 술이 빠질 수 없어요! 사실 배가 안고파서 라이트로 샀어. 원래라면 거들떠보지도 않는 맥주지만 별다른 선택권이 없었다. 컵라면에는 삼킴인데 탄수화물 폭탄이라 단백질 보충을 위해 감동란을 샀다. 호텔 방에서 먹으면서 남편과 페이스타입니다. 꼭 먹방을 하는 유튜브가 된 감정이었다. 저게 브이라이브냐고? (아니야)


    >


    우격다짐으로 뜯어보았다. 캡슐이 슬며시 열리기 힘들었다. 소중한 남준! 마그네트가 꽤 무거웠어요.처음에는 부엌 옆에 자석판이 많이 붙어 있다.


    >


    아담한 2인실이 있는 호텔방. 이게 만 원이었다. 싸게 잘 묵었다. 컵라면에 맥주를 마시고 공연의 여운에 잠기다 5분 만에 잠이 들었다. 좋은 하루였다. 다sound는 향후 방탄소년단 콘서트의 노화는 다른 아티스트의 공연 관람을 준비하는 이들을 위한 몇 가지 팁.올스탠딩은 어느 때보다 가볍고 신발은 스포츠화로! 사실 어느 정도 규모가 있으면 올스탠딩보다는 올스탠딩(그라운드에 의자가 깔린 형태)이 많다. 위) 딘 뒤의 중간에 앉아 쉴지도 모르고 편리하지만 기립은 기다리고 있는 가끔+공연 때 때+퇴장 시에의 때까지 최소 5테 테러는 서서 있어야 합니다. 그리고 짐은 가벼워야 합니다. 백팩은 공연 중 앞으로 메는 것이 좋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뒷사람의 무게까지 견뎌야 할 터였다 참그리고 과인은 이날 배낭을 메고 갔고 공연을 볼 때는 앞으로 뛰었다. 구두는 굽 높은 굽이 과의 마루힐 구두도 위험하다. 요즘은 어글리 슈즈가 유행으로 굽이 높은 스포츠 슈즈가 많으므로 그 쪽을 신자. 정말 그렇게 그와잉눙 키가 높은 편이지만 모두 기본 하나 0cm를 장착하고 오는데, 신발 바닥을 넣었다.그라운드가 아니라면 굳이 깔개도 높은 굽도 필요 없다. 좌석에는 다단차가 있어 딱히 멤버들이 반응하지 않는 이상 앉아서 보는 분위기가 지배적이었다 ​ 2. 나의 인증은 테테로울 잘 ​ 나 인증이 이번 매직 샵부터 도입됐으나 실제로는 신분증이 확실하면 때 로이 긴 하나 없다. 미성년자 거과인민증을 발급받은 지 꽤 지나면 가끔 손이 많이 가므로 가장 확실한 여권을 추천합니다. 그와잉눙 이 전에 운전 면허증을 갱신하고 면허증 낸 하나 0초 만에 들어갔다. 다만 줄이 길어서 기다려야 하기 때문에 여유 있게 가면 된다. 그와잉눙 오전 한 0시쯤 도착했는데, 나란히 있는 것이 하나 0:하나 8나 인증 마치고 입장하고 탄탄한 것이 하나 0:30이었다. 역에서 자신의 구역에 해당하는 과인 인증 라인을 찾는 것이 더 오래 걸린다. 정말 그렇게 부산 종합 스포츄쟈은 역에서 새어 나 온 것이 하나 0:00이었다.​ 총 30분밖에 안 걸리지만 절박하면 까닭도 없이 마음을 졸이게 되면 때 때 로이 있으면 하나칙이 좋다. 지난해 뤄푸 셀 콘서트 때는 양 하가 전체에 갔지만 마지막 날은 공연 시작 30분 전에 들어가면 QR코드 카드도 받지 못 했다. 빅 히트작 포카를 5만장 고르는 것이 힘들면 적어도 QR카드 정돈의 관람객만 준비해야 하잖아?​ 3. 체력을 키우는 ​ 도중에 몇명이 쌓여서 났다. 과인도 체력이 낮아서 소견했지만 그렇게 보면 꽤 튼튼하지 않을까 싶다. 올스탠딩은 특히 힘들기 때문에 체력은 미리 키워 둡시다. 와인은 홍삼스틱도 가져가서 공연전에 먹어둔다.제펜 공연은 의자가 있어도 계속 서 있기 때문에 주의하자.그리고 특별한 소견과잉은 없는 것 같다. 궁금한 게 있어.sound 댓글 주세요.추가하겠습니다 sound 그러면 지금 스피크콘 더 파이널로 가자.


    댓글

Designed by Tistory.